![]() |
공무원 시험 실전서 <2015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가 출간과 함께 12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와 <해커스 토익 Reading>이 각각 한 계단과 네 계단씩 내려가 15위와 19위를 기록했다.
삼성 입사를 위한 직무적성검사 수험서 <위포트 한권으로 끝내는 SSAT>와 공무원 시험 및 한국사 시험 필수 대비서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각각 한 계단씩 내려간 18위와 20위에 자리잡았다.
한편 1위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갔고, CBS국제구호 전문가이자 이 시대의 멘토 중 한 명인 한비야의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가 지난주 11위에서 여덟 계단 껑충 뛰어 3위에 올랐다.
또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과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은 지난주에 이어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잡았다.
미술치료 전문가인 저자가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명화들을 소개한 <그림의 힘>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고,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또 2위에 오른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의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두 계단 내려가 8위를 기록했다.
저자가 트위터에 소소하게 올리던 버려진 아기 고양이와 평범한 쥐 가족의 이야기를 엮은 만화 <고양이 낸시>는 여섯 계단 하락한 9위에 머물렀고, 라이트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0>은 출간하자마자 10위를 차지했다.
시골 마을에서 입시 기적을 낳은 평범한 고등학생의 공부 열정을 담은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11위에 자리했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세 계단 내려가 13위에 머물렀다.
법정 스님과 작가 최인호의 네 시간에 걸친 11가지 주제에 대한 대담을 책으로 엮은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는 네 계단 상승해 14위를 기록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아래의 15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지난해 한국과 일본 동시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던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의 후속작인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어떻게 기본을 실천할까>가 17위로 새롭게 베스트셀러에 진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