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전문점은 매장의 위치, 상권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정한 수요로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아이템중에 하나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한솥도시락' '본도시락' '토마토도시락'등이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현대 사회는 1인, 2인 가정의 수가 많아 집에서 식사를 하지 않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 때문에 도시락전문점의 시장은 성장세에 있으며,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중에 하나이다.


초보창업자의 경우, 창업에서 운영까지 프랜차이즈를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일정 브랜드 선택이 중요하다.

토마토도시락, 도시락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좋은 이유…박람회에서 만나요

프랜차이즈 도시락 창업 전문 브랜드인 '토마토도시락'은 2013년 도시락 브랜드 런칭이후 가맹점 일매출 100만원을 목표로 모든 운영전략과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 기본 70가지와  보조 30가지 종류로 총 10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입맛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꾸준한 메뉴관리와 이벤트로 도시락 창업하시는 가맹점주의 든든한 파트너 쉽이 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런 토마토도시락이 오는 19일(목)부터 서울무역전시장(학여울역 인근)에서 개최되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상담을 펼친다.

박람회 기간동안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