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보에서 씨엔블루는 ‘긱 시크(Geek Chic)’ 스타일로 연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긱 시크는 20대를 위한 세련된 차림으로, 씨엔블루는 더 클래스의 봄 컬렉션을 활용해 자유로우면서도 맵시 있는 긱시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더 클래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2015 S/S 키 컬러인 블루, 블랙, 화이트 색상을 활용해 시원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던한 비즈니스 캐주얼에 강한 컬러감, 패턴을 더했으며,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팬츠 ‘더 슬랙스 24’는 기존의 편안함과 포멀함에 스타일리시함을 더욱 강조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였다.
더 클래스 관계자는 “씨엔블루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 패션모델 같은 면모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미소년 같은 외모로 반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감각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브랜드의 컨셉을 잘 살린 화보촬영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하며 “올 봄에는 말하자면 멋이 티가 나는 패션이 각광받을 예정이다. 씨엔블루의 옷차림처럼 강렬한 스타일과 맵시, 그리고 편안함에 중점을 맞추는 것이 정답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클래스의 봄 상품은 전국 더 클래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http://www.e-theclass.co.kr/) 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더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