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가지 아메리카노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현재 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매장수 증가를 이끌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은 무엇보다 입지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셀렉토커피는 셀렉토 상권분석 프로그램 DB를 통한
정확한 정보분석과 상권분석 전문가의 현장실사, 매출시뮬레이션 분석을 통해 A급 상권만을 제시한다.” 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2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하여 8평기준 3,980만원 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할 수
있다."라며 "사업설명회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시 필요한 노하우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4월7일 사업설명회를 개최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2015년 커피시장 전망 및 트렌드 분석, 커피전문점 창업 노하우 등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셀렉토커피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시장경쟁력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 본사지원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또한 상권분석 전문가와 창업 컨설던트들의 1:1 개별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고, 상담종료 후에는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에서 실제 매장 운영 현장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