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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열풍이 거세다.
O2O 비즈니스 영역이 유통, 외식, 금융 등 산업 전분야에 걸쳐 활성화되면서 O2O서비스를 시행중인 업계에서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시럽 오더로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런칭해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SK플래닛의 시럽 오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드롭탑 아메리카노 천원 메뉴를 선택, 주문한 후 결제하면 된다.
메뉴가 완성되면 고객에게 픽업 알림이 전송되고 고객은 매장 직원에게 알림 화면을 보여주고 메뉴를 받아오는 시스템이다. 시럽 오더를 통해 주문을 완료하면 ‘주문요청, ‘음료제작’, ‘픽업알림’ 등의 진행과정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시럽 오더 아메리카노 천원 프로모션은 드롭탑 명동점, 상암점, 강남아이파크점을 비롯한 85개 주요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주요 매장은 시럽 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천원 주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시럽 오더(Syrup Order)는 SK플래닛의 모바일 先(선) 주문 결제 서비스로, 드롭탑은 지난해 10월부터 제휴 도입했으며, 현재 전국 드롭탑 90여 개 매장에서 시럽 오더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