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라구뜨’, 4월 월화 저녁은 생맥주 무제한 공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의 뷔페 라구뜨는 4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4월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메리지 오브 스프링(Marriage of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5년 4월에 결혼한 신혼부부와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증빙서류 지참)가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일 전 예약 고객에 한해 쁘띠와인 1병을 증정한다.

또한 한 주의 시작을 더욱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라구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생맥주 외 주류 주문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될 예정이며, 다른 할인 제도와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중 점심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프 스피니 로브스터 그라탕 테이블 서비스를 실시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관계자는 “입학, 취직, 결혼 등이 많은 봄을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최근 맛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제철 음식이 인기인데, 라구뜨의 봄철 특선 메뉴를 통해 입맛을 되찾고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더클래식 500펜타즈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