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움츠렸다면 이제 밖으로 나갈 때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우리 아이 봄나들이 패션을 신발로 완성하자.

캐주얼룩에 센스 있는 슬립온으로 포인트
신발장에 우리 아이 신발이 없다면?…올 봄 키즈 슈즈 신상
올 봄 키즈 패션 트렌드는 플라워와 패턴, 컬러가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영국 브랜드 ‘락피쉬(ROCKFISH)’는 15SS 시즌 키즈 컬렉션으로 블루독(BLUEDOG)과 콜라보레이션한 슬립온을 제안한다.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스트라이프, 별, 플라워, 카무플라주 등의 다양한 패턴이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쾌활한 에너지를 더해준다. 또한 체크 셔츠, 스냅백, 청바지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좋으며 착화감도 좋아 톡톡 튀는 키즈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어떤 스타일에나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포인트
신발장에 우리 아이 신발이 없다면?…올 봄 키즈 슈즈 신상
키즈 패션에도 불고 있는 스니커즈 열풍. 어떤 스타일에도 센스 있게 매치하고 싶다면 ‘락피쉬(ROCKFISH) X 블루독(BLUEDOG)’의 키즈 스니커즈 라인이 어떨까. 톤 다운된 그레이, 레드, 네이비, 그린의 감각적인 컬러로 어떠한 스타일과도 코디가 쉬워 봄 여름철 코디로 제격이다. 또한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잘 벗겨지지 않으며, 슈레이스 없이도 아이들이 혼자서 신기도 편하다.
▶비 오는 날에는 레인부츠로 포인트
신발장에 우리 아이 신발이 없다면?…올 봄 키즈 슈즈 신상
날씨는 우중충해도 내 아이의 패션은 사랑스럽게. 비오는 날에는 달콤한 캔디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와 탈부착이 가능한 라벨 장식을 특징으로 하는 락피쉬 몰리 키즈 레인부츠를 추천한다. 라벨 장식은 우산 모양과 락피쉬 로고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특히 푸시아, 애플그린, 피치 등 다채로운 6가지 컬러가 겨울 내내 칙칙했던 아이들의 패션에 생기를 불어 넣어 상큼한 키즈 봄 패션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락피쉬 X 블루독’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 슬립온과 ‘몰리 키즈 레인부츠’는 공식 쇼핑몰 레디 온라인샵(http://www.redy.co.kr)을 비롯한 각종 온오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락피쉬 (ROCKF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