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따뜻한 날씨는 기분을 설레게 하지만 황사와 미세먼지라는 불청객도 피할 수 없기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봄은 그리 반가운 계절만은 아닐 것이다

봄에는 닫혀 있던 모공이 열려 피지분비가 왕성해지는 탓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기 어려우며 미세먼지 입자까지 모공을 막기 때문.


특히 중국을 넘어 오며 각종 오염물질을 끌어 안은 황사와 중금속 및 화학물질들로 이루어진 미세먼지가 모공에 달라붙어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고 여드름도 심해질 수 있다.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모공 세척은 물론 피부 보습이 무엇보다 중요한 가운데 여드름화장품 전문 르헤브 화장품(www.skin99.co.kr)이 여드름 예방효과와 진정효과를 가졌다는 제품을 선보였다.

그중 르헤브화장품에서 출시한 닥터 아크네메드 비누는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과다피지, 트러블성 넓은 모공, 각질이 많은 피부를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여드름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이에 르헤브 화장품의 하이포텐시 스킨클리어링 토너는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동시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트러블을 컨트롤 해 한층 맑은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어드벤스드 페이스퍼밍 스킨액티베이터 수분크림으로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르헤브 화장품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봄철에는 밤낮으로 피부 수분이 떨어질 수 있어 세안 후 피부결 정돈과 보습 효과가 큰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미세먼지 많은 봄철 여드름 피부 관리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