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 광고를 통해 모카라떼와 허니라떼, 아포가토 등 맥심 카누로 만드는 다양한 커피 메뉴를 선보인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카누를 활용해 직접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 |
▲ 카누바리스타를 뽑습니다. (제공=동서식품)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맥심 카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xim.kanu)에 카누로 만든 본인만의 시그니처 음료 레시피와 인증샷을 등록하면 된다.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5명은 '카누 바리스타'로 선정되며, 이들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아울러, 자신의 레시피가 동서식품 카누 레시피북 메뉴로 등록되는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누 싱글샷 선물세트'을 증정한다. 결과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카누 페이스북 페이지와 맥심 카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누 레시피 콘테스트와 함께 '카누 신메뉴 이름 짓기 이벤트'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카누 신메뉴의 사진을 보고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누 싱글샷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