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 음료 3종은 당도 높은 제철 딸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리면서 여기에 달콤한 솜사탕과 마시멜로우를 토핑해 일반 음료와 차별화한 이색적인 제품이다.
![]() |
먼저, ‘솜솜멜로우딸기스무디’는 생딸기와 함께 요거트를 블랜딩 하고 솜사탕과 마시멜로우를 더한 트렌디한 제품이다.
‘솜솜딸기에이드’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라임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달콤한 솜사탕을 얹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멜로우딸기스무디’는 생딸기와 크림, 마시멜로우의 자연스러운 조화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이다.
또한, 정통 크림파이 3종과 핑거푸드로 즐길 수 있는 파이스틱 5종 등 파이 신메뉴도 대거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출시한 크림파이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디저트로 떠오른 레인보우케이크와 머랭이 어울려 비주얼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레인보우 머랭파이’,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애플파이를 구현한 ‘클래식 애플파이’, 체리 필링이 가득 들어 있어 바삭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체리파이’, 기존 인기제품인 레몬파이를 새롭게 리뉴얼한 ‘레몬 크림파이’ 등 4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이스틱은 갈릭, 치즈, 마론크림, 아몬드크림, 누텔라초코 파이스틱 5종으로 예쁜 컵에 세트로 포장되어 있어 핑거푸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정영진 패기파이 대표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솜사탕을 활용해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재미를 더한 음료 메뉴부터 신음료와 잘 어울리는 파이스틱, 정통 크림파이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크림파이 메뉴까지 최강의 봄 신메뉴 조합이 탄생했다”며 “다양한 메뉴 구성은 물론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비주얼로 올 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