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커피베이커리, 주점, 레스토랑(일반 음식점), 판매업, 미용업(헤어살롱),피부미용업(스킨케어) 미스터리쇼핑 진단 체크리스트이다.
이룰 통해 스스로 매장을 진단해볼 수도 있고 고객들에게 의뢰하여 매장을 진단할 수도 있도록 에프알엠에스의 노하우도 소개됐다.
또 일본 최고의 서비스마케팅 전문가이며 일본 최초의 점포진단 미스터리쇼핑 도입의 선구자인 혼다 마사카츠 한국소개 두 번째 저서이다.
미스터리쇼핑 조사는 작은 점포부터 대기업 체인점에 이르기까지 점포의 규모에 관계없이 도입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미스터리쇼핑 조사는 보편적으로 실시되고 있으며 도입 기업들이 고객경험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미스터리쇼핑을 도입하고 있는 기업은 편의점, 판매점, 상업시설, 공항, 외식 프랜차이즈,
주요소, 호텔, 병원 등 저가형 점포부터 고급 점포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상대로 하는 모든 업종에서 도입하여 고객의 시점에서 객관적으로 현상을 파악이 가능하다.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나가기 위한 개선활동을 반복적으로 실시함으로써 품질향상과 서비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혼다 마스카츠는 일본 최고의 점포진단 전문가이자 미스터리쇼핑을 현장 개선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실제 수 많은 점포들을 회생시킨 현장 컨설팅으로 유명한 저자이다.
에프알엠스 민유식 대표는 "2011년 그의 책을 일본의 한 서점에서 발견하고 저자인 혼다 마스카츠를 만나 한국 출판에 대한 제안을 한지 4년이 지나 미스터리쇼핑 콘텐츠 전문기업인 에프알엠에스가 직접 출판을 통해 한국 독자들에게 소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자 : 혼다 마사카츠(本多正克)
판형 : 신국판 |무선
출판사 : 에프알엠에스
쪽수 : 247쪽
정가 : 15,000원
ISBN : 979-11-954858-0-2(13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