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매년 지역상권 기반의 소규모 카페를 후원하는 델몬트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서울 소재 2~30대 청년 창업가들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카페 10곳을 후원한다.
![]() |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카페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소비자 100인을 초청, 참여 카페를 응원하고 델몬트 과일을 활용한 양질의 과일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15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 참여 카페 10곳은 델몬트 바나나, 골드파인, 청포도를 활용해 각 카페의 개성이 돋보이는 주스, 빙수 등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초청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reshdelmonte)과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델몬트 공식 SNS 채널 내의 이벤트 게시물에 방문하고 싶은 카페를 댓글로 남기고, 신청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되며, 당첨된 총 50명에게는 응모 시 선택한 카페의 델몬트 생과일 메뉴를 시음할 수 있는 1인 2매 시음권을 증정한다. 시음권은 5월 한 달 간 언제든 이용 가능하다.
한편,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 참여 카페는 서울 시내에 위치한 △곰발 커피 △더 빅 바나나(The Big Banana) △민카인드(Minkind) △이미(imi) △이미 더 밸런스(imi the Balance) △쥬시 원더스(Juicy Wonders) △카페 레블(Cafe Rebel) △커피아찌 △크림 탑 커피(Cream Top Coffee)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총 10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