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이 웅진, CJ헬스케어와 손잡고 웅진)자연은알로에, CJ)헛개수를 아이스음료로 선보인다.
![]() |
GS25는 과즙음료와 차음료 카테고리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은알로에와 헛개수와 같은 유명 브랜드 상품을 고객들이 아이스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웅진∙CJ헬스케어와 협의를 거쳐 GS25 차별화 아이스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지난 해 미닛메이드에 이어 올해 추가로 다양한 유명 브랜드 음료가 아이스 음료로 선보이는 것.
자연은알로에는 기존 상품과 마찬가지로 790일 잘 자란 알로에를 사용하여 알갱이가 생생하게 씹히는 진한 과즙음료를 파우치에 담은 것으로 씹히는 맛을 즐기는 고객들의 호응이 큰 상품이다.
헛개수는 숙취 해소 기능으로 유명한 헛개나무 열매를 엄선하여 우려낸 차류 상품으로, 헛개 특유의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시원하게 갈증해소를 원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상품이다.
또 레모나드링크를 GS25 차별화 아이스음료로 개발한 아이스레모나D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가격은 각 190ml 1천5백원(얼음컵 포함).
GS25는 맛과 품질, 고객인지도가 모두 검증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아이스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휴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편의점 아이스음료가 알뜰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강점으로 인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GS25에서만 여름철 5천만잔 이상 판매되자 유명 브랜드 음료를 포함해 다양한 음료들이 지속 출시되고 있는 것.
실제로 칸타타와 조지아와 같은 유명 브랜드 커피 역시 아이스음료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