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에 따라 서희경, 김재은 프로골퍼가 제안하는 봄철 필드에 걸맞는 원 포인트 컬러 스타일을 선보였다.
▶컬러풀한 윈드 브레이커를 활용한 서희경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룩
![]() |
휴대하기 좋은 초경량 윈드 브레이커는 나일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며 라운딩 시에는 물론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캐주얼 점퍼로도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소매 부분에 하우스 체크를 디테일이 더해져 닥스 골프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카라넥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였으며 쿨 터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발랄한 플리츠 디테일이 포인트인 깅엄 체크 큐롯 팬츠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원 포인트 룩을 완성하였다.
골프는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진행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활동성 뿐만 아니라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쿨터치 소재와 같은 기능성 소재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15 S/S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을 통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 연출과 함께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김재은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룩
![]() |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김재은 프로골퍼는 바이올렛과 그레이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하여 매력적인 원 포인트 컬러 룩을 선보였다.
김재은 프로 골퍼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카라넥 반팔 티셔츠는 앞, 뒤, 소매 부분에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특징이며, 쿨터치 기능의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매치한 네이비 컬러 큐롯 팬츠는 반바지가 부착되어 있어 활동성을 강화 하였으며, 봄철에 걸맞는 발랄함과 경쾌함이 돋보이는 김재은 프로선수의 원 포인트 룩을 완성하였다.
<이미지제공=닥스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