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멕시카나가 야구 시즌을 맞이해 오는 4월 26일 일요일 전속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하는 야구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 24일부터 이벤트 응모를 시작하여 이달 10일 최종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마친 멕시카나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만 진행하는 한정된 이벤트가 아닌 야구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유와 함께 야구 즐겨요

아이유와 함께하는 야구장 이벤트는 4월 26일 야구 관람 전 수원 KT 위즈 가든에서 실시되며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유와 함께 하는 팬 사인회 뿐만 아니라 야구장을 찾은 일반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날 치킨 맛있게 먹기 대회, OX퀴즈, 멕시카나 행운을 잡아라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무대 이벤트가 펼쳐진다. 야구를 관람하는 추억뿐만 아니라 소소한 재미를 함께 느낄수 있다.


야구 관람은 멕시카나에서 마련한 3루측 테이블석에서 멕시카나 치킨과 맥주, 음료 등과 함께 치맥을 즐기며 야구를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석 보물 찾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각 좌석에 보물 쪽지가 있고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의 경우 1등은 커플 스파 이용권(2인), 2등은 커플와인잔 및 와인, 3등은 KT위즈 커플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속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은 해마다 색다른 내용, 색다른 감동으로 고객과 함께 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추후에도 고객과 함께 하는 유쾌한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