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돈초이 EC2, 다채로운 색상의 미니 토드 ‘패딩턴(Paddington) 백’ 출시
유돈초이 EC2가 2015년 S/S 시즌 트랜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3월 말 스니커즈와 숄더백 등으로 주목받았던 유돈초이 EC2는 이번에는 2015년 트랜드로 떠오른 미니 토드백 ‘패딩턴(Paddington) 백’을 선보인다.

유돈초이 EC2의 ‘패딩턴(Paddington) 백’은 인트레치아 공법으로 독특함과 시원한 질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천연 양피로 하여금 깔끔한 멋이 특징적이다.


활용도 높은 블랙과 크림 베이지를 더불어 시원한 계절과 잘 어울리는 블루, 오렌지, 라임컬러까지 총 5가지 패셔너블한 컬러구성도 여심을 사로잡을 무기다.

유돈초이 EC2 상품기획자 김미경 부장은 ‘론칭부터 유돈초이 EC2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이에 힘입어 더 좋은 디자인과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 라며 많은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유돈초이 EC2, 다채로운 색상의 미니 토드 ‘패딩턴(Paddington) 백’ 출시
한편 유돈초이 EC2의 ‘패딩턴(Paddington) 백’ 은 CJmall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유돈초이 EC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