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메뉴의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디저트 메뉴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관련업계의 디저트 신제품 출시 경쟁 역시 치열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는 ‘Select your Americano’라는 슬로건 그대로 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진 5가지 종류의 나만의 아메리카노를 즐길수 있는 차별화된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셀렉토커피, 디저트 전성시대에 빙수,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인기상승!

뿐만 아니라 디저트 카페 못지 않게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한 와플과 팬케이크, 과일 그대로인 스무디, 눈처럼 부드러운 4가지 종류의 눈꽃빙수, 인기절정의 디저트인 마카롱을 활용한 마카롱 아이스크림, 딸기 전성시대에 맞게 스트로베리 홀릭,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크림 스무디 등 차별화된 시즌 디저트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전체 매출에서 샌드위치나 수프, 빵, 케이크 등이 15%에 달하고 있어 신제품 출시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디야는 1년 만에 베이커리 판매 수량이 31%가량 늘어났다고 밝혔다.

디저트 시대에 맞게 커피 외에 다른 메뉴의 인기 역시 높아져 차별화된 커피메뉴와 시너지를 이루고 있어 전체 매출이 향상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셀렉토커피’는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2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하여 8평기준 3,980만원 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셀렉토커피는 2014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2관왕 선정, 2015 KBS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으로 인지도가 상승중인 차별화된 유망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오는 5월 12일(화), 26일(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