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레드벨벳 롤케이크’를 출시하고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뚜레쥬르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를 표하기에 적합한 선물로 붉은 색 카네이션의 색을 닮은 제품을 새로이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뜨거운 감사의 마음이 잘 드러나는 레드 컬러에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
‘레드벨벳 롤케이크’는 레드시트에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선물용 케이크다.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와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레드벨벳 롤케이크’ 외에도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감사의 달 제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고소한 아몬드 크림을 채운 타르트 위에 아몬드와 캐러멜 소스로 토핑한 ‘아몬드카라멜 타르트’와 상큼한 딸기 케이크 위에 카네이션 모양 머랭(달걀 흰자에 설탕을 넣고 거품을 내 구운 것)을 장식한 ‘감사의 마음 카네이션’ 등이 대표제품이다. 전병과 팬케이크 사이에 달콤한 팥 앙금을 샌드한 간식류인 도라야끼로 구성한 ‘전병∙도라야끼 세트’ 등 선물류 제품들도 풍성하게 만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 많이 찾는 붉은 카네이션의 의미를 담은 ‘레드벨벳 롤케이크’와 뚜레쥬르 감사의 달 제품들로 뜻 깊은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