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브랜드 론칭 100주년 맞아…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7일 서울 반포 세빛섬에서 브랜드 론칭 100주년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과 메이블린 뉴욕에서 최초로 출시된 마스카라 등 대표 제품 전시를 통해 메이블린 뉴욕의 브랜드 가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100주년 축하 메시지 전시 및 참여 공간, 다양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뉴욕 컨셉의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는 메이블린 바 운영 등 100주년 축하 파티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로레알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100주년이라는 특별한 해를 함께 축하하고 그 의미를 나누고자 마련됐다”며 “메이블린 뉴욕은 지난 100년동안 수많은 여성들이 가진 고정관념과 한계를 뛰어넘어 ‘메이크업의 힘’을 통해 자신만의 룩을 창조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제 다가올 100년의 역사를 위해 메이블린 뉴욕은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여성들에게 ‘메이크업의 힘’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5월 한달 간 100주년을 기념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국내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메이블린 뉴욕의 시대별 출시 제품과 메이크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메이크오버 트럭’을 서울 시내 주요 장소에서 운영한다.

또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레미콘’과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메뉴를 출시해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함께 제공한다.
메이블린 뉴욕, 브랜드 론칭 100주년 맞아…
<이미지제공=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