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은 디즈니 마블코믹스와 손잡고 출시한 ‘센터폴 어벤져스2 키즈 에디션’이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지난 8일 전했다.

센터폴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 이후부터 어린이날인 5월 5일까지 최근 한 달간 ‘센터폴 어벤져스2 키즈 에디션’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히어로 캐릭터 티셔츠와 운동화의 판매율이 70%에 가까운 실적을 보이면서 추가 리오더 계획에 들어갔다.

센터폴은 ‘센터폴 어벤져스2 키즈 에디션’으로 티셔츠 5종, 반바지 2종, 래쉬가드 세트 2종, 운동화 3종, 스냅백 3종 등 다양한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성인용 어벤져스2 티셔츠 1종도 함께 출시하면서 패밀리룩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게 했다.

박일호 센터폴 마케팅전략팀장은 “어벤져스2 영화흥행과 5월 어린이날 등 가정의 달 특수기에 맞물려 어벤져스 키즈 제품이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동시에, 주 구매 고객층인 30-40대 성인이 어벤져스2 성인용 티셔츠를 함께 구매하는 등 시너지 효과가 크다”며, “다가올 여름을 겨냥한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의 꾸준한 판매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센터폴은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센터폴 키즈를 전개하는 전국 90여개의 매장에서 어벤저스 상품 구매 시 키즈 선물용 ‘어벤져스 스티커북’ 과 ’어벤저스 영화초대권’을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전속모델이자 영화 ‘어벤져스2’에 출연한 배우 수현의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키즈라인 홍보와 더불어 전속모델 수현의 시너지효과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대대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미지제공=센터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