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를 이용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 |
▲ 맛있는 5월, 행복한 혜택을 위해 '타임스퀘어'가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 31일까지 진행한다. (제공=타임스퀘어)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5곳의 레스토랑 방문 시 레스토랑 4만원 식사권, 5곳의 맛집 방문 시 2만원 상당의 맛집 식사권, 5곳의 카페/델리 매장 방문 시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델리를 각각 한 곳씩 방문하면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제공하고 스탬프 전체를 완성하면 CJ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당일 레스토랑 4만원 이상, 맛집 2만원 이상, 카페/델리 5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참여 매장은 생어거스틴, 서가앤쿡, 매드포갈릭, 온더보더 등 총 14개 레스토랑, 버거비, 구슬함박, 사보텐, 장사랑, 멘야산다이메 등 27개 맛집, 커피빈, 커피리브레, 오월의 종, 던킨도너츠, 공차 등 20개 카페/델리 매장이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아트리움 1층에 위치한 부스와 각 참여 매장에서 배포중인 리플렛을 지참한 고객에게 세븐 스프링스 20% 할인, 온더보더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