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선물…에블린
속옷 브랜드 에블린은 다가올 성년의 날, 소녀에서 성인으로 거듭날 20세 여성을 위한 선물로 속옷을 추천했다.
에블린이 블로그(http://blog.naver.com/eblin_cho)를 통해 추천한 상품은 5월 신상품이기도한 프리마돈나 란제리세트다.

프리마돈나(prima donna)는? 오페라의 주역 여가수를 뜻하는 말로 에블린이 매력적인 여주인공의 모습으로 만들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5월 전략 제품이기도하다.

은은한 뱀피 패턴이 매력인 5월의 프리마돈나는 기본적인 구성은 볼륨감을 강조하는 브라와 레이스, 시스루 디자인을 통해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이 균형을 이룬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그리고 에블린 측은 이에 더해 특별한 날에 어울릴 섹시함이 더해진 SEXY ITEM HOT5를 성년의 날 선물로 추천했다.
성년의 날 선물…에블린
첫번째 아이템 스타컵 브라는 유두선을 살짝 가려주는 섹시함과 더불어 뛰어난 보정능력과 함께 가슴을 가운데로 몰아주며 가슴선을 매력적으로 연출해준다. 여기에 양쪽 컵사이를 가늘게 잡아주면서 큐빅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강화된 섹시무드를 연출한다.
성년의 날 선물…에블린
두번째 아이템 프리마돈나의 티팬티는 매혹적인 허리라인과 뒷태로 섹시함을 연출하며 이에 더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준다.
세번째 아이템인 밑트임 팬티라고도 불리우는 갈라팬티는 민망할수도 있는 섹시함을 선사한다.
성년의 날 선물…에블린
네번째 아이템 가터벨트는 섹시한 컨셉의 아이돌 가수들이 관능미 넘치는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사용할만큼 섹시함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특히 가터벨트는 티팬티와 매치하실 경우 더욱 환상적인 뒷태를 연출해준다.
성년의 날 선물…에블린
마지막 아이템인 플레이수트 팬티라인에 섹시함과 화려함을 더해준다.

한편 프리마돈나에는 산뜻한 디자인의 캐미솔세트와 연인들의 커플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남성용 팬티도 출시되었다.
성년의 날 선물…에블린
<이미지출처=에블린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