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한식 창업 전문 브랜드 기업인 (주)놀부(www.nolboo.co.kr)가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한번 더 서비스, One More Service 캠페인'을 진행한다.
놀부는 창립 28주년 기념일인 지난 11일 놀부 본사에서 캠페인 선포식을 진행하고, 2015년 놀부의 서비스를 한 단계 향상시켜줄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놀부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One System One Future'의 경영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 |
One More Service 캠페인은 4대 행동강령을 도입한다. 한번 더 미소짓기, 한번 더 사랑하기, 한번 더 살펴보기, 한번 더 감사하기 등 간소하지만 따뜻한 접객으로 '기본에 충실한 놀부 서비스 테마의 초석을 다진다'는 의지를 담았다.
4대 행동강령은 매장 방문 고객에게 밝은 미소로 응대하는 것에서부터 작은 것부터 신경을 쓰자는 의미로 찬 그릇을 채우기,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한번 더 감사의 인사를 외치는 것이다.
또한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조리, 제공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전 직원이 하트 뱃지를 착용하고 고객을 응대한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서 ‘한번 더 서비스’ 캠페인이 실천될 수 있도록 직•가맹점 관리에도 적극 나선다.
매장에는 서비스 캠페인 및 행동강령을 고지하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One More Service 조회와 종례를 실시해 직원들이 매일 '한번 더 서비스'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잡을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아울러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매장과 직원에게는 별도의 시상식도 가질 계획이다.
또 놀부는 더 많은 고객과 One More Service를 공유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 사연 응모, 캠페인명 맞추기, 4대 행동강령 퀴즈, 매장 방문 후 캠페인 포스터 촬영 인증샷 응모, 수기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을 알린다.
관련 내용은 놀부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