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컨셉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양재동 aT센터에서 6월 11일(목)부터 6월 13일(토)까지 열리게 될 ‘2015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셀렉토커피’는 2014년 프랜차이즈 대상에 선정된바 있는 유망 커피 프랜차이즈로 ‘Select your Americano’를 모토로 모든 사람들에게 각자의 취향에 맞는 최고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고객을 위한 생각에서 시작된 차별화된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차별화된 창업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셀렉토커피’는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를 비롯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4가지 싱글오리진과 셀렉토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탄생한 블렌드 아메리카노 등 차별화된 5가지 아메리카노를 특징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싱글오리진 커피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에 비해 3,000원대인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된 커피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제작지원 이후 ‘파랑새의 집 커피’로 불리우며, 색다른 아메리카노로 커피 마니아들로부터 커피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할 뿐만 아니라 8평기준 3,980만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자본 창업에서부터 100평 이상의 대형매장까지 다양한 컨셉의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고양원흥점, 성수하이엔드씨티점, 용인마북점, 방이2호점, 보정점, 마포상암점, 양평점, 방이초교점, 신갈롯데스카이몰점 등의 오픈 예정되어 있다.

한편,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2015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박람회 기간동안 본사 지원 혜택 외에 추가적인 놀랄만한 혜택을 당일 공개할 예정이다.” 라며 “예비 창업자들은 이번 혜택을 놓지지 않길 바란다.” 며 조언했다.

이외에도 셀렉토커피는 이번 박람회 기간에 참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6월 16일 화요일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