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브랜드답게 가맹본부인 본사 차원에서 SNS 매장 포스팅 이벤트를 펼친다. 포스팅시 바보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1987치킨(구.옛날치킨) 감사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
개별 매장의 로컬마케팅 지원으로 본사차원에서 포스팅이벤트와 1987(구.옛날치킨)의 할인 이벤트도 공동 진행한다.
포스팅시
무조건 바보스 상품권을 지급하여 매장홍보에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치킨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만족도 또한 상승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는 모두 본사 주관으로 이루어 진다.
바보스의 이번 이벤트 행사와 관련해 곽환기 마케팅팀장은 "빠르게 다가오는 무더위에 대응하여 일찍 여름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더욱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라며 "새롭게 진화하는 콜라보레이션 미들비어인 '바보스'가 브랜드 리뉴얼도 함께 병행하며, 더욱 고급화된 모습을 보여출 계획이다."고 말했다.
바보스는 기존의 스몰비어와 비교되는 것을 완전히 탈피한다는 계획이다.
또 가격의 합리성과 다양한 메뉴구성,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현재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진화를 하겠단 브랜드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바보스 조동민 대표는 "현재 브랜드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가맹점 로컬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상권과 매장상황에 따라 마케팅툴에 다른 만큼 공통의 브랜드마케팅 보단 각 가맹점에서 실 효과를 볼 수 있는 실제 마케팅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 |
또 "가맹점이 성공이 본사의 성공이라는 원칙에 좀 더 다가가고 있다"라며 "창업문의가 가맹점을 통해 오는 경우가 상당하고 높고, 결국 이런 것이 브랜드 신뢰도 상승은 물론 믿을 수 있는 바보스를 대변하는 것 같아 로컬 마케팅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바보스는 부드러운 크림생맥주와 다양한 세계맥주를 제공하며, 닭요리는 닭강정과 1987옛날통닭, 면요리는 오리엔탈 에스닉 푸드와 함께 다양한 서브메뉴로 총 48가지의 메뉴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aT에서 열리는 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계획이며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