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도브가 ‘뷰티에 날개를’이라는 슬로건의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5년 1월 유한킴벌리와 유니레버가 전략적 제휴를 맺은 이후, 도브가 한국의 젊은 여성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강화하기 위해 전개하는 로컬 브랜드 캠페인이다.

‘뷰티에 날개를’이라는 슬로건은 여성들이 가진 본래의 아름다움에 도브가 날개를 달아 여성들에게 외모에 대한 자신감과 행복감을 선사한다는 의미에서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슬로건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도블리’라는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했다.

‘도블리’는 도브와 러블리의 합성어로 도브의 브랜드 심볼인 새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캐릭터. 뷰티 참견꾼의 역할을 하는 사랑스러운 생김새의 캐릭터를 통해 2030 여성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뷰티에 대한 자신감과 행복감을 선사하고자 한다.


현재 도블리의 탄생을 알리는 ‘도블리의 탄생’편이 TV와 온라인에 공개된 상태이며, 오는 9일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도브의 탁월한 ‘영양보습’ 케어를 통해 한국 여성들이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도와주고자 한다” 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유한킴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