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서지로 유명한 강원도 속초시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문화공연 '더 블루'가 개최된다.
40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신세계 영랑호리조트 잔디광장 내 특설공연장에서 진행 될 '더 블루'는 우주 용 ‘블루’의 지구 탐험을 환상적이고 다채로운 영상과 퍼포먼스의 콜라보로 표현한 메인 쇼를 비롯하여, 홍록기와 인기 K-POP가수들이 펼치는 애프터 쇼로 구성되어 약 80분간 진행된다.
그 외에도 체험존, 먹거리존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여름철 속초를 찾은 이들에게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뉴미디어쇼 '더 블루'는 건축물을 비롯한 각종 구조물 표면을 입체적으로 스캐닝 해 영상을 제작하는 하이퍼파사드(Hyper Façade) 기법을 활용해 76m 높이의 신세계 영랑호리조트와 50m 규모의 와이드한 스테이지 무대에 3D 효과를 입히고, 그 곳에 몸짓과 소리, 리듬과 비트 위주의 넌버벌 퍼포먼스를 결합한 쇼다.
(주)미디어엔메세의 김광태 대표가 기획 및 총 감독을 맡았으며, 박칼린 감독이 공연의 연출과 극본을 맡았다.
이와 관련해 강원도 속초시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최대의 판타지쇼를 속초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획일적인 관광을 벗어나 관람객의 볼거리를 극대화한 이번 공연을 통해 속초시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개발, 발굴한 문화관광지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더 블루'는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23일까지 37일간 강원도 속초시 ‘신세계 영랑호리조트’에서 진행되며, 단체 및 예매 문의는 ㈜ 미디어엔메세(02-545-0776)로 가능하다.
티켓가격은 R석 7만원, S석 5만원, 스탠딩석 3만원이다.
<이미지제공=㈜미디어엔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