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새로운 피지오 음료인 <믹스 베리 피지오>를 출시하며, 여름 음료를 소개하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믹스 베리 피지오>는 블루베리와 라스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베리 과일의 혼합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 음료를 라스베리와 블랙베리를 건조한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에 6,100원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믹스 베리 피지오>를 포함해 국산 무농약 유자와 레몬그라스 젠 티가 어우러진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 베이스에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첨가한 <쿨 라임 피지오> 등 총 10종의 피지오 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 피지오는 주문과 동시에 바리스타가 스타벅스만의 독점 첨단 기술이 집약된 피지오 전용 기기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수제 스파클링 음료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라이트, 미디엄, 엑스트라 3단계로 스파클링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6월 22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믹스 베리 피지오>,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쿨 라임 피지오> 등 피지오 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며,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웹사이트(www.istarbucks.co.kr/2015summer)에서 음료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스타벅스는 여름 컨셉을 디자인한 24종의 텀블러와 머그 제품을 포함해, 여름 음료에 어울리는 디저트도 함께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