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심각한 주걱턱과 비뚤어진 턱 때문에 소화불량은 물론, 양치질도 힘들만큼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던 그녀는 스마일 양악수술 등의 성형수술을 통해 새 삶을 선물 받을 수 있었다.
나왔던 턱은 몰라보게 들어가고 얼굴 라인은 매끈해졌으며 이미지 눈성형과 라인 코성형, 이마 보형물 수술을 통해 연예인급 반전 미모를 가질 수 있게 된 것.
‘설보경의 4종 변신’이라는 주제로 러블리, 섹시, 큐트, 퓨어 등의 콘셉트로 진행 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표정 연기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설보경은 “한 번도 내가 이렇게 모델처럼 사진을 찍힐 거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내가 모델이 되어 이렇게 전문 포토그래퍼님이 촬영까지 해주시다니 너무 감격스럽다.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고 이런 기회를 만들어 준 이상우 원장님 이하 원장님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녀의 끼를 대방출한 화보사진은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녀가 화보촬영을 진행한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은 JTBC <화이트스완>에 전 의료진이 닥터군단으로 출연 중이며, 스마일 양악수술, 쉐이핑 안면윤곽 등 그녀의 수술을 집도했다.
디에이(DA) 성형외과의원 측은 은 1:1 책임전담제, 수술실 실명제 시스템을 도입해 쉐도우 닥터 없이 분야별 담당 전문의가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케어까지 책임지고 직접 집도하고 있으며 에어 샤워 등 수술실 안전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