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이 상반기 ‘치즈맛 떡볶이’, ‘떡꼬치맛 떡볶이’ 출시에 이어 ‘데이즈 떡볶이’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궁중식 떡볶이’, ‘매운 불 떡볶이’, ‘우동사리 떡볶이’ 3종이다.
![]() |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데이즈 매운불 떡볶이, 궁중식 떡볶이,우동사리 떡볶이먼저 ‘궁중식 떡볶이’는 파인애플, 사과, 유자가 들어있는 과일 농축액과 꿀을 넣은 달달한 간장소스가 특징인 제품이다.
고추장이 아닌 간장으로 간을 해 맵지 않고 담백해 아이들 간식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조리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떡은 식감을 살려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담백한 맛과 달리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운 불 떡볶이’로 화끈하게 즐길 수 있다. 칼칼한 청양고추의 특제소스는 입맛 당기는 매운맛을 선사한다.
고추장 소스의 양을 조절해 취향에 따라 매운맛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함께 동봉돼있는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리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떡볶이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동사리 떡볶이’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쫀득하고 탱탱한 쌀떡볶이 떡과 쫄깃하고 통통한 우동사리면이 함께 들어있어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또한 순창 태양초 고추장으로 만든 소스는 자극적인 맛이 아닌 진하고 깊은 맛을 내, 떡볶이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대상FNF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소비자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맛과 조리 편의성까지 갖춘 한국인의 대표 간식제품이다”라며 “남녀노소 구분없이 특별한 간식을 가정이나 야외에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