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야놀자의 주요 서비스와 지마켓의 배달 서비스인 ‘G마켓 배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됐다.
![]() |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배달음식 주문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1인 1매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벤트 참여는 야놀자 주요 서비스의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앱 실행 시 나타나는 팝업창과 배너를 누르면 쿠폰 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되고, G마켓 배달 서비스로 연동되어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지마켓 로그인과, 쿠폰 번호 등록이 필요하다. 야놀자의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야놀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한 숙소에서 배달음식과 함께 즐거운 휴가와 데이트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26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숙박 정보 및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호텔비교’, ‘야놀자여행’ 등이 있다. 야놀자숙박을 통해서는 전국 2,300여 개 중소형 호텔과 모텔을, 야놀자펜션을 통해서는 1,800여 개 인기 펜션의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