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포대 씨마크 호텔, 썸머 패키지 출시…전용 해변과 비치하우스 이용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의 ‘씨마크 호텔(SEAMARQ Hotel)’은 오는 8월 22일까지 경포해수욕장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씨마크 온 더 비치(SEAMARQ on the Beach)’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씨마크 호텔 전용 해변과 각종 편의 서비스를 갖춘 비치 하우스 이용을 제공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는호텔 측 설명. 패키지 이용 고객은 비치하우스 내에서 음료와 비치 타월을 제공받으며,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의 경우, 모래놀이 세트와 페이스 페인팅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실외 인피니티 수영장,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으로 구성된 ‘클럽 인피니티(Club Infinity)’와 사우나 무료 이용(2인)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브런치(2인), 웰컴 드링크, 객실 미니바의 모든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호텔 내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미식가들을 위한 강원도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식을 제공하는 안티페스토 뷔페(옵션)도 준비돼 있다.

‘씨마크 온 더 비치(SEAMARQ on the Beach)’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주중 기준 58만7400원(세금포함가)부터 시작한다.

한편, 씨마크 호텔은 지난달 26일 개관한 호텔로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 상(Pritzker Prize)을 수상한 리처드 마이어(Richard Meier)가 설계했다.

특히 대부분의 객실이 아름다운 동해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경포 해변과 대관령이 한 눈에 들어오는 실외 인피니티 수영장도 이 호텔의 자랑이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3-650-7000)를 통하면 된다.


<이미지제공=씨마크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