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극장판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TV최초 방영
애니원은 지난 2월 극장에 개봉해 50만 이상의 관객을 끌어 모았던 도라에몽의 최신 극장판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를 오는 24일 TV 최초로 방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극장판 도라에몽의 최신 시리즈인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최초의 3D 도라에몽 작품으로, 지금까지의 극장판 도라에몽과는 다른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일본은 물론, 한국과 중국에서도 인기를 끈 바 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도라에몽과 진구가 처음 만난 이야기부터 마지막까지 도라에몽의 모든 이야기를 모아 한편으로 묶은 작품이다.


한편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방영 기념으로 애니원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아프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를 비롯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초록거인전>까지 최신 극장판을 연속 방영해 극장판 도라에몽을 하루에 모두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애니원(스카이라이프 Ch.135)에서는 7월 24일 금요일 저녁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토요일 낮12시 저녁 6시, 일요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에 각각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135)와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onean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대원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