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의 서동해 대표/발행인과 (사)한국바텐더협회 이석현 회장은 향후 양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안건에 대해 논의하고, 협약서에 서명하며 긴밀히 협력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2015년 호텔&레스토랑 산업전’ 내 ‘코리안컵 칵테일 대회’의 성공적인 유치와 진행을 위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협조할 것과 (사)바텐더협회에서 발행하던 ‘베버리지 뉴스’를 <호텔&레스토랑>과 함께 진행하는 등 양사의 이익을 위한 상호 협조에 관련된 것이다.
![]() |
▲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대표/발행인(좌), (사)한국바텐더협회 이석현 회장이 MOU를 체결했다. |
<호텔&레스토랑>의 서동해 대표는 “한국 바텐더들의 인지도 향상과 권리 증진에 앞장서온 (사)한국바텐더협회와 업무 협약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그 간 업계의 교두보가 되어온 <호텔&레스토랑>의 정보력과 (사)한국바텐더협회의 전문성이 더해져 양사 간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석현 회장은 “‘2015년 호텔&레스토랑 산업전’에서 펼쳐질 ‘코리안컵 칵테일 대회’가 공신력 있는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베버리지 뉴스도 보다 알찬 내용으로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바람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간 24주년을 맞은 <호텔&레스토랑>은 호텔산업 전문지이자 글로벌 호스피탤리티 전문지로 국내외 호텔, 리조트, 관광, 외식, 식음료산업의 최신 동향과 정보는 물론 중장기별 전망과 비전을 제시, 업계 최고 권위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함께 오는 10월7일부터 일산킨텍스에서 호텔&레스토랑 용품전인 ‘호텔&레스토랑 산업전’(HOREX)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