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가 여름을 맞아 ‘아그와밤 전용잔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아그와밤 전용잔 패키지’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최초로 출시 되었으며, 아그와의 쿨하고 트렌디한 개성을 반영하고 제품의 초록빛이 상징하는 열정을 돋보이게 디자인했다.


아그와 단품과 함께 에너지 드링크와 섞어 마시는 칵테일 아그와밤 전용잔이 포함되며, 각각 아그와 375ml와 전용잔 1잔, 아그와 700ml와 전용잔 2잔으로 구성된 2종이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나 아그와밤 칵테일과 함께 쿨한 여름!


아그와밤 전용잔은 호리병 형태의 독특한 모양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따로 칵테일 재료의 용량을 조절할 필요 없이 형태에 맞춰 따르기만 하면 칵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그 동안 전용잔을 기다리는 고객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아그와 375ml 패키지의 가격은 3만원대, 아그와 700ml 패키지는 5만원대이며, 전용잔 포함임에도 단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전국 대형 할인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일부 점포 또는 매장 별로 상이 할 수 있음)

아그와 공식수입사인 인덜지의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아그와밤 전용잔이 포함되어 있어 홈파티, 캠핑, 피서지 등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귀를 기울여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