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6월 출시된 ‘포켓몬스터’ 제품 라인으로, 대(大)형과 소(小)형으로 크기를 달리한 유리 잔에 총 5개 각기 다른 포켓몬이 새겨진다.
특히 이번 제품은 가장 큰 인기를 얻은 4개의 포켓몬스터를 비롯해 새롭게 1개의 포켓몬스터가 추가되는 구성으로, 젊은 세대 및 어린 감성과 문화를 향유하는 소비자들(키덜트족)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업체 측 설명.
‘포켓몬 글라스 대(大)패키지’는 ‘피카츄’와 ‘마자용’ 포켓몬 유리 잔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445ml의 대용량으로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피스(pc)에 1만 4900원이다.
‘포켓몬 글라스 소(小)패키지’는 투명한 유리 잔에 ‘피카츄’, ‘꼬부기’, ‘이브이’, ‘잠만보’ 총 4종의 각기 다른 포켓몬스터가 새겨져 있어, 다양한 색상이 있는 음료를 담으면 더욱 돋보인다. 가격은 360ml 유리 잔 4피스(pc)에 1만 9900원이다.
‘포켓몬 글라스’ 2종은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행남자기는 ‘포켓몬 글라스’ 2종 출시를 기념해 8월 16일까지 행남몰에서 ‘쏘 쿨 포켓몬(So Cool Pokémon)’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남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포켓몬 글라스’와 잘 어울리는 음료를 투표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행남자기 신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여름 시즌 한정 제품을 통해 도자기 외 다양한 소재의 행남자기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홈세트, 다과세트 등의 기존 제품 외에도 시즌 제품, 캐릭터 제품, 싱글족 제품 등 젊은 감성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제품 영역 확대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행남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