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소비의 중심에 서있는 주부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은게 주효한 것으로 분석되는 가운데 ‘맛’뿐아니라 모양,매장의 분위기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여성 특유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운영시스템으로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 |
이처럼 주부들의 취향을 정확하게 저격한 프리미엄 반찬전문점 '진이찬방'(www.jinifood.co.kr)은 최근 매출신장과 함께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매출기록을 공개하고 있다.
메뉴 하나하나의 맛과 모양이 주부들의 입맛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을 뿐 아니라 신선한 재료와 매일매일 즉석조리하는 조리방식으로 고퀄리티의 맛을 선보이며 맛과 건강 모두에서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이찬방의 메뉴는 한식을 기본으로 하는 가정식과 샐러드나 스테이크와 같은 특별식이 조화를 이룬 구성으로 한곳에서 가족들의 입맛이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게끔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키고 있다.
진이찬방 김포 장기점 박신영점주는 “오픈하자마자 주부님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라 놀랐다.단골 고객분들의 상당수가 저렴한 가격에 입맛에 맞는 다양한 반찬을 구매할 수 있는 점을 좋아해주신다.매일매일 다른 메뉴구성도 한몴했다.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매일 방문하시는 편이다.”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대변해주었다.
진이찬방 이석현 대표는 “주부들은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핵심 소비층으로 이들을 타깃으로하는 창업아이템들은 안정적인 성장동력으로 시장에서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소비가 이루어진다.창업에 있어 반복적인 재구매율은 성공을 위한 필수요건이므로 진이찬방처럼 업계에서 최소한 4~5년이상 검증된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이 실패의 요인을 줄일 수 있는 지름길이다.”고 조언했다.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진이찬방은 경력 14년차의 베테랑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써 급격히 변화하는 시장에서 검증된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임이 틀림없다.
자세한 문의는 진이찬방 홈페이지(www.jinifood.co.kr) 참조. 본사 사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