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악세서리 멀티샵 패션케이스(FASHIONCASE)는 애시드앤스터드(ACID&STUD), 아쉬(ASH) 등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애시드앤스터드 클러버 립스 시리즈
패션케이스, 신상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우선 애시드앤스터드(ACID&STUD)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글리터 소재에 애시드앤스터드만의 위트 있는 입술패치를 더한 클러버 라인이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현재 출시 1주일만에 1차 공급량이 모두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고. 애시드앤스터드 클러버 스냅의 가격은 2만원대이다.

쉬 지퍼 테주스 메탈 912
패션케이스, 신상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이태리 명품브랜드 “아쉬(ASH)”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메탈릭톤의 가죽을 사용하여 쉬크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기에 독창적이면서도 앳지 있는 메탈을 활용하는 부분은 외부가죽만이 아닌 외부테두리를 따라 이어지는 메탈 지퍼ZIP(지퍼)장식이다. 아쉬 다이어리케이스는 내부 카드수납 및 다용도 포켓을 포함하여 더운 여름 굳이 지갑이 필요 없을 정도의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

카드수납이 가능한 다이어리케이스는 교통카드 및 신용카드 3장을 수납할 수 있으며 세로로 길게 있는 포켓은 지폐를 반으로 접어 수납이 가능하다. 이런 실용성으로 인해 지갑대신 사용하기에 충분하다. 최근에는 지갑보다는 스마트폰을 손에 갖고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지갑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라고. 아쉬의 플립형 케이스 가격은 8만원대이다.

애시드앤스터드(ACID&STUD), 아쉬(ASH)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패션케이스”는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B관 지하2층, 신세계 충청3M층, 신세계 센텀시티8F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사이트(www.fashioncase.com)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패션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