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your Americano’라는 슬로건 그대로 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진 5가지 종류의 나만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오는 8월 18일(화) 광주 장동에 위치한 매장에서 예비 창업 점주들을 위해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소자본 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www.selecto.co.kr)는 지난 KBS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을 통해 PPL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예비 카페창업자들의 관심사가 되었다.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카페창업 예비자를 위해 광주 사업설명회…18일

현재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약 1,2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 지원하여 8평 기준 3,9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에 커피 창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특히 프리미엄급 원두인 코나커피를 하와이 현지 농장에서 계약재배 함으로써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최상의 품질 유지가 가능하고 제대로 된 코나 커피를 즐기는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며, 100% 싱글 오리진이 만들어내는 5가지 아메리카노를 경쟁력으로 커피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선 커피업계 전반적인 동향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 셀렉토커피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소개하고, 사전 교육 및 오픈 후 매출 향상 전략 등의 커피 창업을 준비할 때 필요한 사항을 안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와 관련해 고객과 가맹점 대상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넷으로 사전 접수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벤트로 셀렉토커피 리유저블 MD를 주고 있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개별 상담을 통해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본사 인근에 위치한 매장에서 직접 셀렉토커피만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분들 중에서는 인터넷만을 통해 정보를 얻다 보니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다”라며, “ 사업설명회 참석을 통해서 제대로 된 좋은 정보를 얻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셀렉토커피 사업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www.select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오기 어려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24시간 전화상담 및 전국 모든 지역에 찾아가는 개별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