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문 주관사 (주)제일좋은전람이 2015년 하반기 서울, 인천,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개최하며, 이에 각 지역별로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제12회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다.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작년에 이어 중국 바이어들을 유치하여, 관심 있는 한국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소개될 에정이다.
제일좋은전람 ‘2015 서울,인천,대구 창업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서울 개최 바로 2주 뒤 11월 5일에서 7일까지는 ‘2015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인천창업박람회는 인천을 포함한 부천시, 김포시, 시흥시에 거주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가장 가까운 곳에 개최되는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2015년 마지막을 장식할 창업박람회는 12월 3일에서 5일까지 대구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다.


지난 7월 상반기때 개최된 대구 창업박람회의 경우 메르스여파로 행사에 대한 우려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마친 바있다.

12월 하반기 대구 행사 때는 더욱 내실 있는 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창업 관련 컨퍼런스도 준비중이다.

한편, 각 지역별로 조기신청 참가 시 혜택이 주어지며, 서울은 조기신청이 마감되고 일반신청 접수중이며, 인천창업박람회는 8월 28일까지, 대구창업박람회는 9월 18일까지이다.


자세한 참가 관련 문의는 주관사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