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런던·파리의 그녀들이 선택한 뷰티 아이템은?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3개의 트렌드 도시, 대표적인 그녀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평범함 속에서 특별함을 만드는 스토리의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메이크업의 의미’라는 컨셉으로 LA부터 LONDON 그리고 PARIS까지 트렌드세터들이 즐겨 찾는 도시의 대표적인 그녀들, 토마스 와일드(Thomas WYLDE)의 설립자 ‘폴라 토마스’, 마돈나, 리한나 등 세계적인 셀럽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홀리 실러스’를 비롯한 37명을 만나 아름다움과 메이크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들이 선택한 페이브릿 문샷(favorite moonshot) 아이템부터 글로벌 진출 응원 메시지까지 녹여낸 이번 뷰티 캠페인 영상은 8월 27일 LA편 공개를 시작으로 9월 9일 LONDON편, 9월 21 PARIS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문샷 관계자는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형식적인 인터뷰가 아닌 문샷이 내보이고자 하는 브랜드의 자유로운 분위기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며 “인플루언서들이 꼽은 페이브릿 문샷(favorite moonshot) 제품을 각 도시별 아이템으로 선정,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도시별 아이템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하는 다양한 컨셉의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문샷 공식 홈페이지(www.moonshot-cosmetics.com)와 공식 SNS채널(www.youtube.com/user/moonshotkorea, www.facebook.com/moonshotkorea ,instagram.com/moonsho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샷은 오는 9월 24일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산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3개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이미지제공=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