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4년 리브랜딩에 성공하여 20~30대 여성층과 젊은 청년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선점한 와바는 창업 트렌드인 수제맥주와 프리미엄 맥주를 대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창업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3일부터 전국에서 대단위 진행된다.
![]() |
특히 이번 박람회는 공신력 있는 프랜차이즈 본부들이 대거 참가하여 다양한 정보 및 혜택등을 제공 예정이다.
당장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창업자나 업종 전환자들 뿐만 아니라 젊은 창업 희망자들의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그 어느때보다 열기가 뜨겁다.
수제맥주 탭하우스 브랜드인 와바 탭하우스에서 박람회 기간 중 수제맥주와 프리미엄 맥주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부스를 찾아 상담을 하고 계약을 진행한 경우 가맹비 50% 할인, 최고 5000만원 무이자 대출 파격적인 창업 혜택과 더불어 무상지원도 계획하고 있다.
16년 전통의 가치와 축척된 노하우를 지닌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그룹 주식회사 인토외식 산업에서는 “와바 탭하우스” 뿐만 아니라 스몰비어와 피맥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위해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즐거운 갤러리 펍 “구름공방”과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쉐프의 노하우로 탄생시긴 스파게티 전문 브랜드 “까르보네”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비 창업주들의 폭 넓은 선택에 앞장섰다.
박람회 참관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main.html) 에서 사전 등록 시 5,000원의 입장료가 1,000원으로 할인되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매일 선착순 입장객 1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양키캔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창업박람회는 제35회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가 SETEC(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9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9월 10일부터 12일에는 2015년 인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된다.
또 같은 일정으로 제18회 2015년 부산창업박람회가 BEXCO(부산 해운대구 우1동)에서 진행되며 외식 및 소자본 창업의 다양한 유통, 서비스 아이템들이 대거 참여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도를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