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컨셉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www.selecto.co.kr) 가 동남권 최대규모의 창업박람회인 ‘제18회 2015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제18회 2015 부산창업박람회’는 1천만 인구의 부산, 울산, 경남 등 동남경제권 지역의 대표적 창업박람회로 벡스코 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9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소자본창업 셀렉토커피, 10일부터 벡스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소비수준의 평준화로 인해 서울, 지방 관계없이 균등한 소비패턴이 나오고 있는 것이 요즘의 트렌드다.” 라며 “셀렉토커피는 브랜드 초기 ‘Select your Americano‘ 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으로 인해 서울에서 더 많은 매장이 오픈한 것이 사실이지만 최근에는 서울, 지방 관계없이 매장 오픈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부산창업박람회에서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박람회 참가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셀렉토커피는 의왕포일점, 태백장성점, 이천증포점, 춘천거두점, 울산우정사거리점, 춘천장학점, 북포항점 등 지방매장 오픈이 연이어 진행중인 상태다.

‘셀렉토커피’는 차별화와 트랜드에 강한 R&D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상권에 따른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예비 창업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셀렉토커피’에서는 상권에 따라 화이트 톤의 간결함을 컨셉으로 깔끔한 색감이 돋보이는 모던타입 인테리어와 감성적이고 편안한 자연스런 느낌의 빈티지 타입의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인 ‘셀렉토 코나’외에도 화사한 꽃향기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콜롬비아 수프리모’, 진한 바디감과 다크한 맛이 특징인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4가지 100% 싱글오리진과 셀렉토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탄생한 ‘셀렉토 블렌드’ 등 차별화된 5가지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고객취향에 맞는 나만의 아메리카노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 ‘셀렉토커피’이다.

‘셀렉토커피’는 부산창업박람회 기간 중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 본사지원하여, 8평기준 3,980만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창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외환은행과 MOU를 체결하여 무이자대출을 지원하여 창업시 비용부담을 크게 낮춰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