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환절기엔 가을 아우터를 준비할 최적의 시기이다. 스타일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줄 15 F/W 시즌 아우터를 소개한다.

▶ 트렌치 코트 
▲ 본(BON)
▲ 본(BON)
시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세련된 트렌치 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감각적이고 간결하지만 다채로운 매력의 본(BON)의 트렌치코트는 여유로운 핏감과 가벼운 소재감, 블랙 컬러까지 더해져 시크한 이미지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수트와의 매치는 멋스럽고, 캐주얼한 놈코어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의 슬랙스와 슬립온의 매치가 좋다.
▶ 블루종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활동성 뿐만 아니라 섹시함까지 어필할 수 있는 블루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을 남자 코디의 필수 아이템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블루종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더욱 세련미를 갖추고 있다. 코모도스퀘어에서 출시된 블루종은 체크패턴이 트렌디하고, 톤 다운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가죽배색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블랙진을 입거나 데님진을 매치한다면 스포티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 할수 있고, 색다른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다면 포멀룩에 블루종을 매치해보자.


▶ 점퍼
▲헨리코튼(Henry Cotton’s)
▲헨리코튼(Henry Cotton’s)
댄디한 놈코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자켓형의 점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놓치지 말야할 부분은 소재감과 디테일이다.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헨리코튼의 점퍼는 우아한 광택감과 2015 트렌드컬러인 카키컬러의 조화로 세련된 느낌의 가을 스타일 을 완성시켜 준다.
헨리코튼의 점퍼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연출하기 좋으며, 특히 모노톤의 셔츠와 캐주얼한 로퍼를 더한다면 완벽한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홍보대행사 롤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역시 놈코어룩이 메카트렌디로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톤 다운된 컬러감에 편안함이 느껴지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이번 시즌 남자 아우터 스타일링의 포인트 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