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미엘, 유아용 트레이닝 웨어·사이드 크로스백 출시
유아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은 15FW 신제품인 배색 컬러 트레이닝 웨어와 사이드 크로스백을 출시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 배색 트레이닝 웨어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라임, 민트, 오렌지, 코랄, 핑크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목 부분에 내장되어 있는 히든 지퍼를 오픈하면 아이의 머리를 덮을 수 있는 모자를 꺼내 후드 집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상의는 나그랑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아이 어깨 너비에 제한 없이 3세에서 5세까지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한편 소매 안감에는 컬러 배색을 가미하고 소매 끝과 하의 하단 내 뽀드미엘 로고 자수를 추가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디테일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넉넉한 사이즈의 사이드 크로스백은 앞 포켓 및 내부 인 포켓이 별도로 제작되어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겉면 전체를 무독성 PU 방수 코팅 처리해 물기와 오염에 강하며, 크로스 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걸음마를 시작하는 시기부터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뽀드미엘, 유아용 트레이닝 웨어·사이드 크로스백 출시
한편 뽀드미엘은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신제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 특가를 적용하며, 공식 판매몰(www.dibambi.com)에서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70명에게는 코코몽 에코파크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판매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아이템을 투표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미지제공=뽀드미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