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튀김, 감자튀김, 치즈볼로 구성된 사이드메뉴 바삭 오·감·치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판매를 보였다.
![]() |
이벤트 시작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시 보름 만에 기존10여 종이 넘는 사이드 메뉴를 제치고 판매량
2위를 차지하였으며, 8월에는 출시일인 6월에 비해 2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것.
치킨매니아는
바삭 오·감·치가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자 바삭 오·감·치에 후라이드 치킨을 추가한 ‘바삭 오·감·치·킨’을 출시했다.
맥주 안주로 제격인 메뉴만으로 세트 구성해 맥주 애호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치킨매니아 이길영 대표는 “치킨뿐만 아니라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