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뷰티 브랜드 ‘셉(sep)’ 뮤즈 발탁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셉(sep)은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여배우 신은경을 뮤즈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신은경은 셉의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뮤즈로서 상품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하는 것은 물론 방송 출연을 통해 제품 사용후기, 사용 팁, 그리고 그녀만의 뷰티 팁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그 외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셉 브랜드 관계자는 “어떠한 배역도 마다하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완벽하게 표현하는 배우 신은경이야 말로 성숙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여성이자 30~4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셉이 나아가고자 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컨셉과 부합하여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셉의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은 9월 19일 CJ오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 14일부터 CJ몰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한편 신은경은 오는 10월 방영되는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신은경은 미모와 우아함을 겸비한 갤러리 관장 역을 맡아 그녀만의 매력과 검증된 연기력으로 극의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미지제공=CJ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