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알싸하고 달콤한 흑마늘 소스가 일품인 신제품, 더블킹(Double King) ‘스위트갈릭’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스위트갈릭은 달콤하면서 끝 맛은 알싸한 흑마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블랙갈릭소스가 일품인 더블패티 버거다.

버거킹에서 판매하는 더블킹(세트 3,900원/단품 2,900원)은 패티가 2장 들어간 버거 메뉴로, 콜라와 두툼한 프렌치프라이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3,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로 더욱 다양해진 더블킹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슈프림치즈’, ‘몬스터베이비’, ‘슈퍼불고기’ 3종에 신제품 ‘스위트갈릭’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더블킹 기존 메뉴인 슈프림치즈는 두 장의 두툼한 패티 사이에 마요네즈, 머스터드, 케첩 총 3가지 소스와 슬라이스 치즈, 신선한 재료가 입안을 감돌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바삭한 패티와 부드러운 패티가 맛있게 조화를 이루는 몬스터베이비, 달콤한 불고기 소스의 슈퍼불고기 등 부담 없는 가격의 더블킹 메뉴를 입맛에 따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