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지난 18일부터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의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
럭셔리한 패키지와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이 가격 인하 대상이며, 최대 14%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골드 컬렉션’,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 ‘까레 어쏘트먼트’ 이렇게 3가지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은 1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골드 컬렉션’은 가장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정교한 몰딩 기법으로 만든 골드 초콜릿과 까레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은 송로버섯에서 이름을 딴 컬렉션으로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릿으로 예술품과 비견될 정도로 깊은 맛과 아름다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프랑스어로 사각형을 뜻하는 까레로 이루어진 ‘까레 어쏘트먼트’는 카카오 함량이 다른 네 종류로 구성되어 카카오 농도에 따라 달라지는 초콜릿 본연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한 초콜릿, 비스킷, 음료,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최고급 카카오 원두, 프로방스 지방과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 지방의 헤이즐넛과 자연건조한 과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며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 몰딩법을 사용한다.
현재 전세계 4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2년 런칭 후 서울, 수도권, 부산, 대구 등 전국 2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