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분석하고 이런 취향에 맞을만한 신제품들을 출시되고 있다. 특히 K-BEAUTY라는 말이 생길 만큼 뷰티시장에서의 한국 소비자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이런 한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등장한 2015년 FW 신상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퐁듀처럼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유리알 광택 입술
![]() |
터치인솔의 ‘루쥬 퐁듀’는 입술 온도 28도가 유지될 때 마다 부드럽게 멜팅 되는 형상기억 립스틱으로, 생기 있게 반짝이는 촉촉한 입술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준다. 실외에서는 터치인솔의 워터홀딩기능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실내에 들어오면 첫 도포시의 형상을 기억해 내 글로시하게 리멜팅 되는 똑똑한 제품. 트렌드를 고려하여 7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톤과 T.P.O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겨울 피부 메이크업
![]() |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의 ‘프로테일러 쿠션 EX SPF 50+ PA+++’는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지속시켜 주고, 탄성이 있는 젤 피그먼트가 촘촘하게 커버된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 특히, 이너 레이어가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 주어 오랜 시간 밀착과 지속에 도움을 주고, 핏팅 레이어가 피부를 긴장감 있게 유지시켜 매끈하고 고른 피부결을 완성, 마지막, 아우터 레이어가 모이스트 핏팅막으로 수분빛을 통해 보다 입체적인 윤기와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가을룩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 메이크업
![]() |
최근 출시되고 있는 아이 팔레트 중 ‘손앤박’의 ‘올 댓 쉬머링 키트’는 아이 섀도우는 물론 얼굴 전체에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돕는 아이템. 이 제품은 화이트, 골드, 브라운 등 은은한 뉴트럴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가을, 겨울철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